홈페이지 >

기대하던 새 시리즈

2008/8/21 0:00:00 73

 

여자들의 폴라로이드의 세계에서 우리는 볶아먹는 현상을 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 볶음 ’ 이라는 글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욕망지수만 말하기 때문이다.

수없이 많은 신발이 시장에 응시되고, 우리의 욕망은 가망할 수 없고, 각 단위의 콜라보레이션이나 기대했던 새로운 계열들이 08년 후 반기에 소동되고 폭발할 것이다.

기대

기대 오래 된 새 시리즈 지근한 여자 신발

X -girl × Reebokpumpury

Reebokpumpumpury를 언급하면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다. Pumpury가 탄생한 날부터, 팔레트 디스크와 생생사를 알고 있었다.

최근 리보컬 퍼리는 일패 X -girl 과 함께 9종 mulitcolor 등을 이용해 이 토인용 무지개 신발을 모아 선분홍색을 기조로 했다. 이는 X -girl 간판 색깔과 동시에 구두굽 위에도 X -girl 글씨를 동시했다.

기대

기대 오래 된 새 시리즈 지근한 여자 신발

Colette ×

OnitsukaTiger

최근 Colette 는 OnitsukaTiger 와 함께 새 신발을 선보였다.

실제로 OnitsukaTiger 도 Tooki나 Miniclubman과 호흡을 맞췄지만, 가장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는 이번 콜렛과 콜라보레이션이 아니었다.

이 신발은 고질감의 화이트 가죽을 사용해 신발에 별 패턴을 인쇄해 소녀심방을 주공해 프랑스의 자유로운 하늘색 블루 컬러를 활용해 하늘색 컬러를 동시에 대표했다.

EarthMusic & Ecology ×Puma

마침 올해는 EarthMusic & Ecology (EMAM) 10주년 기념으로 디자이너는 일년 내내 다른 연합 계획이 탄생했다고 예언했으나 최신 파트너는 파마라는 생각도 못했다.

순수한 화이트 Maryjine 디자인의 백슈즈는 여분의 패턴이 거의 없어 EMAM 의 심플한 태도를 관철해 그동안 EMAM 은 좀처럼 신발을 조성하지 않았고, sneakers 역시 절적에 가깝고 파마와 함께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것은 좋은 시작이다.

기대

기대 오래 된 새 시리즈 지근한 여자 신발

VansMesa

눈 깜짝할 사이에 집에서 신은 슬리퍼인 줄 알았는데, 게으름뱅이 신발처럼 생각한 적은 없었다.

Vans 는 환경보호 디자인의 출발점을 순환으로 재조한 원단으로 만들어서 옷감의 끝을 부각시키지 않고 헝겊을 헐어 헐렁한 효과를 초래했다.

또한 신발은 편안함과 통통한 기능을 강조하며 양말을 안 신으면 샌들 변주일 수 있다.

Lanvin × Acne

08년 가을 겨울 시리즈 중 라빈은 Acne 과 함께 데니엠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바지는 물론 이 디닉 시리즈를 적극, 레이빈 역시 하이통 스네커커를 바꿔 청바지로 갈아입혀 다른 사람들은 스네커커와 호흡을 맞춘다. 하지만 이번 Lanvin 은 청바지와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신선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백백승

공식 이름을 알리기 전에, 방간에 ‘Socksta ’로 스스로 이름을 지었다.

인상적으로 Bape 가 출시된 신발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무겁고 늘씬한 디자인이 적지만 이 신발은 좀 다르다.

독목주 신발 같은 디자인으로 니커맥의 워터 스니커맥을 연상시킨다. 하지만 이 신발은 여자로 들어오는 문턱으로 적어도 길고 슬림한 신발의 디자인은 늘 여성의 신발을 선택하는 대전제다.

  • 관련 읽기

8월 의상 클래식에 검은색 포화로 귀환해 눈길을 끌었다.

완제품 신발
|
2008/8/21 0:00:00
73

운동화 기업: 올림픽 마케팅 외에 사이드 클립

완제품 신발
|
2008/8/21 0:00:00
48

올림픽 명장 장화 대합이 가장 똑똑하다

완제품 신발
|
2008/8/21 0:00:00
31

복싱 슈즈 디자인이 정교하고 새둥지 같은 그물형 구조

완제품 신발
|
2008/8/21 0:00:00
88

봉화국 은 수출 신발 '걷기' 를 전 세계 로 돕는다

완제품 신발
|
2008/8/21 0:00: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양위화 는 이미 타오바오 가 이미 사교 가 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