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사업자는 런던 올림픽 마케팅을 위해 방석을 만들기 시작했다
제16회 아시아 운동회가 지난주에 서막을 열면서 스포츠 브랜드가 단김에 펼쳐졌다 아시아 경기 마케팅 중요한 단계에 들어서다. 경기장 내 각국 선수들이 분투하여 경기장 밖 스포츠 브랜드의 상전이 뜨겁다. 이것은 베이징 올림픽 이후 운동이다 브랜드 같은 경기에 또 한 번의 대형 마케팅 대회전에서 몇 번 더 많은 신발 기업들이 중병을 투입했으며, 바쁜 와중에 미래를 잊지 않는 런던 올림픽을 방석을 만들고 있다.
그릇을 먹으면서 솥 안을 보다.
천주 스포츠 브랜드 진영인 선두기업으로 2년 전 베이징올림픽의 각 브랜드들은'곡선입오'를 통해 마케팅을 할 때, 애드래곤은 당시에는 그다지 큰 동작이 없었고, 앞으로 4년 동안 중국 대표단의 몸으로 중점을 두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아시안게임은 2009년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협력 동반자가 된 이후 가장 중요한 스포츠 축제가 될 예정이다.
안타인 관계자라면 중국은 이번 아시안게임의 주최, 몇 회 아시안게임의 금메달 총량 1위를 차지하는 국가이고,
안달
그 수상복은 한 번에 애국가 연주와 국기 게양에 나설 예정이며 “오위회 협력 파트너의 신분으로 경쟁의 유리한 위치를 굳게 파악했다 ”고 말했다.
"광저우 아시안게임은 우리 4년권익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경기 중 하나로 런던올림픽보다 못지않다."
안보 이사국 주석 겸 CEO 정세충은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중국체육대표단과 함께 수상 무대에 오르게 될 것이라며 중국올림픽위원회와 중국스포츠의 연락이 더욱 긴밀해지고 중국스포츠 정수를 대표하는 이미지도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아시아 경기의 올해 최대 대형 스포츠 대회를 돕는 데 힘입어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의 기초를 다시 다질 수 있다는 뜻이다.
정세충은 중국 최초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1위를 차지한 뒤 아시아 경기에서 전 세계가 중국 대표단의 활약에 초점을 맞추며 2012 런던올림픽의 향방을 엿봤다.
이에 따라 안디는 이번 좋은 시기를 놓치지 않고 아시아 경기가 전방위 마케팅 공세를 펼쳤다.
경기장 밖을 앞서게 한 것은 계약선수, 2008년 올림픽 챔피언인 김자웨이다.
우수한 성적과 양호한 외형으로 25세 베이징 올림픽 여자 4인 투 페어 금메달 수상자로 중국이 아시안게임에 참가한 이래 첫 여자 기수가 되었다.
시장 측면에서 전국 각지를 휩쓸고 있는 7000여 개의 매장이 아시아 경기가 오기 전에 이미 새롭게 배치됐고, 점내에서는 애드리브인'탁구'인 왕호,'테니스 금화 '정결과 중국 보트 타이틀 광고를 주인공으로 한 많은 사람들이 주둔하고 있다.'성화'를 주제로 한 중국 체육대표단 우승 수상복은 가장 눈에 띄는 자리다.
"우리 전국의 7000여 개 매장이 아시안 게임 테마의 배치로 바뀌었다."
정승 부회장은 "쇼윈도 전체에 우리의 테마 광고가 전시되고, 중국 아시안 대표단에 제공한 수상복도 있고, 비교적 큰 가게에서는 중국 올림픽 특허상품 전시 전구를 따로 설립했다"고 말했다.
정첩은 이러한 방식으로 표현해 전체적인 개념으로 브랜드 전체를 포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포 이미지가 크게 높아져 소비자들을 끌어들여 온 상품을 진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런던 올림픽에 앞서 아시아의 모래사장 운동회, 동계 아시안 게임, 동계올림픽 등 여러 가지 경기가 필요하지만, 아시안 게임은 규모, 영향력, 서비스 난이도가 올림픽에서 가장 가까운 한 차례다.
“우리는 이런 경험을 쌓아야 더욱 주목받는 런던올림픽에서 중국 체육대표단을 위해 봉사를 잘 할 수 있고 기업을 위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고 말했다.
장타오 부총재.
아시아 구국 선수
2008년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고급 협력동반자가 된 이후 361 °최근 2년 동안 보급중점으로 아시아경기대회 마케팅에 투입됐다.
아시안 게임의 고급 협력 파트너로서 361 °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성화봉, 자원봉사자, 관원, 심판원 등 장비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361 ° 아시아 구국에 아시아 아시아 아시아 아시아의 아시아경기장비를 제공했고, 이들은 각각 필리핀, 조선, 캄보디아, 몰디아, 라오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브래를 제공했다.
각자의 문화적 특색을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각국의 국장, 국기, 토템 등 원소들은 각자의 문화적 특성을 전문적으로 설계하고 있다.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고급 협력 파트너와 아오이사회 전 세계 공식 스폰서로서,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아시아의 길 ’을 전문적으로 선전하기 위해 3610개의 한정판 기념 셔츠를 디자인해 ‘아시아의 길 ’의 발걸음을 맞추면서 이 기념셔츠를 소중한 아운 기념 기념품으로 선물해 온 나라의 올림픽 위촉을 선물했다.
이번 361 °차력'아시아의 길'의 행사는 아시아 각국 홍보 아시아 각국 홍보, 우의를 전달하는 동시에'많은 사랑'의 이념을 교묘하게 전달해'아시아의 길'이'열애의 길'이 되었다.
마케팅 홍보 역량을 늘리는 것 외에 361 °경기장에서 자신의 고급 파트너들의 특수한 신분을 잊지 않고 아시아경기의 브랜드 체험관에서 중국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브랜드를 대표해'제로 돌파'를 이룩했다.
삼성 ·중국 모바일 ·광증그룹 등 10여 개의 아시안 게임과 동반자 브랜드체험관에서 361 °브랜드 체험관은 이번 아시안게임의 유일한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체험관이라고 한다.
이 관은 아시안 게임 역사상 첫 중국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체험관이다.
'서역 전략'을 세 번 추진하다
2010년 11월 10일 오후 7시, 제16회 아시안게임 축구 A 조 팀전에서 2차 쟁탈을 벌이고, 중국 국오대진 키르기스탄팀은 1골을 먼저 잃은 상황에서 중국팀은 4분보의 마지막 순간에 절살구 2대 1로 역전했다.
전체 경기는 격렬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팬들의 인상을 깊게 하고 있으며, 키르기스탄의 선수들에게서 온 피크마크도 눈길을 끈다.
이 로고는 NBA 등 국제농구 경기를 장기 주목하는 중국 팬들에게는 낯설지 않다.
그러나 이번 아시안 경기장에서 피크는 축구 유니폼의 출현은 농구에서 축구를 향한 것은 피크에서 '서역' 육국 선수에 대한 협찬 방식 중 하나일 것이다.
키르기스탄은 중아시아 5국 중 하나다. 그동안 중국 남자와 잠시 교전 기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국 팬들에게 신비한 모습을 보일 수도 있지만, 이날 이들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 피크로 등장해 중국 시청자들의 눈앞을 밝힐 정도로 친근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프로농구 운동에 관심이 쏠리는 피크에 대해 업계의 다른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 출정, 피크와 6개국의 스포츠 대표단이 밀접하게 손잡고 이라크 대표 팀, 레바논 올림픽 대표단, 타키스탄 올림픽 대표단, 팔레스타인 올림픽 대표단, 바레스타인 올림픽 대표단, 이란 국가농구협, 길길길길길스키스탄 국가축구협회.
이번 아시안게임 마케팅에 대해 육국 대표단의 라인업이 발탁돼 피크스 허지화는 "아시안 게임의 높은 관심도를 빌려 피크 브랜드 자체의 정위 특성을 결합해 고액의 몰입, 부단한 조립, 통일 기획 등 일련의 일련의 일련을 이어가고 있으며, 브랜드의 전문적 속성을 강화하기 위해 피크의 발전을 위한 국제스포츠 브랜드로 기초를 다졌다"고 말했다.
피크 회장 허경남 회장은 최근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6개 국가는 중아, 중동 등 서역 지역에서 왔다. 피크의 해외 마케팅 확장된 또 하나의 포석이라고 밝혔다.
중동 지역은 현재 많은 피크 전문점들이 있는데, 우리는 현재 중동, 서아시아 등 해외 지역 대리 확장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지 시장의 수요는 스포츠 브랜드 발전에 매우 유리하다.
피크는 계속 힘을 내서 국제 경기 자원과 협력을 이용하여 해외 시장을 비틀어 움직일 것이다.
그가 말했다.
{page ubreak}
작은 볼 경기 종목.
이상 브랜드 협찬 국내외 국가 대표 팀 의 방식 과 달리 천주 에서 온 다른 스포츠 브랜드 귀인조 는 자기 방식 을 선택 했 다. 국가 소구센터 8개 구단 의 훈련복, 경기 복 및 수상복 을 협찬 했 다.
2006년 11월, 귀인조는 중국 국가체육총국 소구운동센터와 정식 동맹을 맺고, 8개 중국 국가운동팀의 장비 스폰서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귀인조회사는 그 전문 장비를 제공하고 중국 국가대표팀이 도하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것을 찬양했다.
현재 귀인조는 이미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중국 대표 팀에서 가장 많은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를 지원하고 있다.
이 중 작은 골퍼는 골프, 볼링, 럭비, 당구, 굴레, 굴레, 크리켓, 크리켓, 던지기, 나머지 7개는 모두 아시아경기 종목이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28개 베이징올림픽 종목 외에 아시아 지역 특색과 대중 기초를 갖춘 경기 종목까지 14개나 설치했다.
그중 크리켓 종목은 처음으로 아시아경기장에 도입됐고 동남아의 덩굴도 아시아 경기가 더욱 지역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도록, 작은 축구 종목의 전민보급과 발전을 더욱 추진할 예정이다.
임천복 귀인조 회장은 아시안 게임이 참여하는 이념으로 전민체육을 운동의 무대 중앙에 올려야 한다고 말했다.
역시 아시아 경기는 즐거운 모임이다. 각국 선수들이 경기에 참가할 뿐만 아니라, 각 참여자들은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며 광주 아시안 게임의 격정을 느끼게 된다.
중국 국가 소구운동단의 단독 스폰서로서, 이번에 귀인새가 대중에게 새로운 아시안게임 전용 장비를 보여 주고, 모두 30여 품목으로, 경복, 라운드 티셔츠, 스웨이드 세트, 짧은 면복, 라운드 가방 등을 포함했다.
또 귀인조는 새로운 광고를 정성들여 제작했다. 동영상에서 귀인조 협찬의 아시안게임복과 충격적인 액션을 볼 수 있었다. 홍보 내용에는 가까운 거리의 골프, 당구, 볼링 등 운동이 스킬 공격 시 충돌하는'성화 '화원소를 알렸다.
전문가의 견해는 반드시 기업 전체의 전략에 일치해야 한다
아시안게임은 전 아시아의 스포츠 페스티벌로 모든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거대한 상업이다. 국내나 국제적 많은 브랜드는 이미 미리 ‘비상전 ’을 선두에 달했다. 아시아 조직위원, 각 국가 대표단, 각 국가대표단, 각 전공대 등 경력 자원을 선점하고 있다.
아시안 게임 기간의 기세가 왕성한 경기 마케팅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경기 효과적인 운영의 위력: 아시아 지역 전체의 영향력을 빌려 기업이 계약한 스포츠 대표단은 현장 및 텔레비전 화면을 통해 전아시아 범위 내의 인지도를 얻으며 중국 브랜드 해외 시장의 발전을 추진할 예정이다.
현재 열띤 이벤트 마케팅 수법에 대해 전문가들은 "스포츠마케팅은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을 꺼리고 목적이 없고 무방향적으로 열점 경기를 찬조하지 말고 기업전략과 일치할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고 말했다.
과
- 관련 읽기
- 진열하다. | 쇼윈도 설계를 읽을 때 주의해야 하는 5가지 중요한 포인트
- 설계 전방 | 패션 디자이너 은이 개다
- 옷 개점 | 의상 가게 설계는 주로 고려하는 삼요소이다.
- 사장 인터뷰 | 사자표 허영성: 충성스러운 직원이 가장 소중히 여길 만하다
- 재경 요문 | 지급 보석지갑 8.0 상선 사교 금융 위신화
- 업종 지도자 | CAMEL 낙타 글로벌 제품 총감: 벨그레이스
- 종합 데이터 | 이동 쇼핑 규모가 PC 단 4배로 증가하다
- 지도 강단 | 2014年中国电子商务CEO年会在杭州举行
- 창업의 길 | 郭去疾:互联网的电商冷智慧
- 무역 정보 | 택배 물류 국경 대외 무역 전자 상무 청관 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