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도 항구 원면 `체체 창고 `는 공급 수요 균형 을 잃어 가격 차액 늦추다
우리나라 최초의 목화 수입 항구 — 황도 구안 원면 재고가 급증하고 만고율은 이미 경계선을 넘어섰다.
올해 1분기 말까지 황도 항구의 각 창고에 저장된 기업의 재고 면화는 약 20만 톤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면으로 들어가면 면도 적고 지금은 황도 항구에 직면한 처지다.
올 한 분기
황도 항구
총 수입면화 1490회, 중량 40만 2000톤, 화물 가치가 9억 3억 달러로 전년 대비 49.9%, 64.8% 와 20.8% 증가했다.
"국내외 목화가격차가 커서 원면의 적극성이 높아 수입의 하류 수요가 비교적 저조해 황도 구안면화'정체창고 '현상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면방분석사 리항은 안내 기자에게 말했다.
시장 대기 할당
“3급 면의 수입 가격은 현재 1.6만여 원 /톤이고, 국면 가격은 아직 1만9000원 /톤 이상이다.”
리항설.
통계에 따르면 황도 항구의 일분기 수입면화 평균 가격은 약 1만52만 위안 /톤 /톤을 합쳐도 관세 등 기타 비용을 추가해도 우리나라 2만 04만 위안 /톤의 수지 가격에 비해 일정한 공간이 있다.
리항은 이 가격차의 추진 아래 면화가 대량으로 수입되지만, 또 할당의 제한으로 항구에 체류할 수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올해 들어 청도 보세항구 창고의 만고율이 상승해 경계선을 넘어섰다.
밀릴 수 없는 면화는 일부 물류 기업들이 장사가 한산하다고 불평을 하기 시작했다.
면화 수입 할당액은 국가가 국외 면화 수입을 제한하기 위한 것이다
국면 시장
충격으로 제정된 면방기업은 수입 면화를 받으려면 배당액을 신청해야 한다.
올해는 배당액이 느려졌고, 저렴한 외면의 기업을 얻으려는 많은 골치 아픈 문제였다.
국가발개위원회가 작년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관세 수입액은 89.4만톤으로, 이 수치는 2004년부터 바뀌지 않았다.
그러나 해마다 저장이 끝나면 새로운 레벨세액이 발급되며 현재 이 배당액의 수량과 방출 시기는 아직 확실한 소식이 없다.
국내 면방기업뿐만 아니라 각국의 면화 수출상들이 중국 수입 할당액의 증발을 기다리고 있다.
이 가운데 인도상공상부 상업사가 4일 최신 공지를 발표하여 이 나라가 다시 솜수출을 풀겠다고 발표했다.
부분 방직 기업 직수입 면사
리항은 면사 수입에 대한 국가의 제한적인 조치가 없기 때문에 수입 사직액을 구입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현재 많은 면방복 업체들이 직접 수입면사포를 구매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국내의 방적 기업에 영향을 끼쳤고, 현재 국내 방적 시장도 저조했다."
그녀는 안내 기자에게 말했다.
그러나 3일 빈주의 대형 방직업체의 면사가 고즈넉하게 인상되었고 일부 규격 면사가 500위안 /톤당 1000위안을 인상했다고 전해졌다.
해당 관계자는 면사제품이 최근 광동 지역에서 판매가 잘 되기 때문에 규격이 인상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산동 지역 관련 기업들은 이 방침을 제시한 후 또 따라다니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 소식에 시장이 보편적으로 놀라움을 느끼며 대다수 무역들이 관망 태세를 유지하고, 일부가 시장에 다니기 시작했다.
현재 시장의 보편적인 상황으로 볼 때 리항은 “수입면 사용량이 높고, 국면 수요가 저조해, 현재 부동산 면량이 제한되어 수입할당이 없는 기업으로, 비교적 높은 신강면, 하류에 대한 선택을 선호하고 있다 ”고 분석했다.
방적 의류업
틀림없이 영향이 있을 것이다.
안내 기자는 수입 면사포가 많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품질, 등급 면에서 일부 기업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목방직, 의류 기업들이 '편애' 수입사 '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계 35%의 면화 재고가 우리나라에 있다.
2011년도 면화 임시 매장 인터넷 거래는 올해 3월 31일 끝났고, 실제 성교 면화 32.5만 톤, 면화 수매는 2011년도 전국 면화 생산량의 49%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중국이 10년 넘게 만난 대수매도 국제농업부문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 농업부가 4월 발표한 최신 월도 공급 보고서는 7월 31일까지 시장연도, 글로벌 면화 기말 재고는 6607만봉 (480파운드 /가방), 3월 보고서의 예견평가가 400만봉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이 숫자는 2010 /2011년도 30% 증가, 2009 /2010년도 증가폭이 40% 이상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약 35%의 면화 재고가 중국의 창고에 있다.
이 보고서는 2011 /2012년도 면화 연말 재고가 대폭 인상됐고 인도 재고가 인상을 제외한 중국 면화 수집 정책도 자유 공급량을 제한해 수입량을 늘리고 소비량을 한꺼번에 제한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이달 중국 면화 재고를 300만 봉지 인상해 2310만 봉지.
이 재고 수준은 7월 31일 일본 연도 종료 전 정책 매출이 최저 수준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1 /2012년도 글로벌 소비량 100만 봉지를 낮춰 중국 소비량이 감소해 연간 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무역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수입량이 200만 가방을 인상해 기록에 달한 2050만 가방을 기록했다.
면화 임시 매장 정책은 매년 9월 도래한 3월, 국가가 수매가격을 제정하고 면농 예금을 하는 일종의 보호적 조치이다.
면농 종면의 적극성을 유지하는 정책은 면화의 결점을 평균하고, 저축적과 저축된 것은 물론 아직은 저장되지 않은 소식이다.
리항설.
- 관련 읽기
- 태주 세관 조력 태주 신발 가방 순조롭게 출시되다
- 모바일 전시회 — 새로운 전시회 정보 교류 방식
- 5월 8일 영파복 박람회 추천회 는 상해 에서 상해 상해 와 상해 양지 산업 협력 공수 를 추진하기 위해 쓰인다
- 전시회 에서 어떻게 전시 에 참가 하여 마케팅 을 잘 하고 같이 배우다
- 구두재 기업 현신 해외 신발 전람 센세이션 글로벌 시장 확장
-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명단 관리 체계 가동
- 장주 거리 지역 은 온주 의 신발 브랜드 가게 를 입주 시켰다
- 심플하고 심플하고 질감의 하이힐 증가
- 취향조 복식 유한회사 주주총회 최신 결의문
- 전시 사업의 참가 의사소통과 보급 행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