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기획: 승진 은 왜 그 가장 멍청한 무대 인가?
바로'strong `의 1. 바로 바보 구직자들 `
가 바로 졸업 그 해에 취업 상황은 대학생까지 자위할 정도다.
수십 건의 구직서를 뿌린 뒤, 가까스로 한 회사가 응답했지만, 양리흥이 돌진하여 면접을 보러 갔을 때 이미 40여 명이 본과학력과 각종 증서가 회사 문 앞에 모였고, 경쟁이 거의 격렬할 지경에 이르렀다.
양리는 초시와 면접을 뚫고 마지막 고찰에 들어갔다. 인적자원부 인턴에서 3일 동안 실습했다.
장관은 양리의 임무를 맡겨 지난해 일부 서류를 정리하고 컴퓨터에 보관했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양리에서 하루 종일 바쁘게 일하고 퇴근 직후, 본사에서 신입사원 모집을 긴급 통지했다.
"우리를 놀리는 거 아니야!" 실습에 참가한 다른 학생들은 부장 사무실로 뛰어 나가 불만을 표시했다.
퇴근 전에 초조한 부장은 마지막 분개한 학생을 보내고 사무실로 돌아갔으나 양리가 아직 쌓인 서류 속에 분주한 모습을 발견했다.
바로 < p >
부장은 정말 겸손하게 “ 괜히 하루 종일 바쁘게 보냈다.
어쩔 수 없어, 본사 임시 결정...
퇴근, 빨리 집에 가자. 내일은 오지 마."
바로 < p >
'양리씨'가 일어나서'별거 아니에요. 그냥 이 서류만 정리했는데 다른 사람들로 바꾸면 처음부터 시작할 거예요.
일이 끝나지 않아 마음이 든든하지 않다. 나는 내일 다시 오겠다. 오전 내내 충분하다."
바로 < p >
‘p ’은 모두 양리멍청하다고 말하는데, 남들에게 헛수고를 하는 것보다 서둘러 다른 일자리를 찾는 것이 낫다.
양리는 미소만 짓고, 다음날 점심에 떠날 때 장식된 폴더와 깔끔한 서류실을 남겼다.
바로 < p >
이 두 달 후 구직이 자주 부딪혀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양리에게만 전화를 받았고, 그 부장이 전화를 받았다고 하는데, 현재 회사에 직위를 초청해 초빙을 했다.
장관은 회사 사장에게 채용상황을 보고할 때 특히 양리의 표현을 언급했다.
사장은 이'가장 멍청한 구직자'에 대해 장관에게 연락처를 남겼다.
회사에서 조정을 마치고 신입사원을 채용할 때 장관은 처음으로 양리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렇게, 동창들이 부러워하는 눈빛에 양리는 다시 이 회사의 대문으로 들어섰다.
바로 < p >
'p `strong `2. 미래가 없는 직책에 플래시 `
사전에 입사할 때 학력이 가장 낮고 경험이 없는 양리는 무대 접대를 하게 되었다.
사람들의 눈에는 회사에서 가장 쓰레기 같은 직장, 평소에는 전화를 받고, 방문객등록을 하는 사람이 2년 이상, 이런 직위를 선택하는 것은 전혀 장래성이 없다.
바로 < p >
'양리는 원언도 없이 미소를 지어 자신의 첫 일을 맞이하고 있다'며'전도가 아닌 만들어낸 것이다'고 말했다.
출근 첫날, 그녀는 낡아빠진 등록부를 바꾸어 더러운 부서의 전화번호표를 뽑아 16개의 대본을 작성했다. 겉표지는 자기가 인쇄한 회사 프로필, 연락처 연락처 연락처, 그녀는 몇 밤까지 11시까지 밤을 새워 기억했다.
어떤 사람은 이해가 안 되며, 화상 10초에 수사 통신록을 발견하면 알 수 있는데, 하필 멍청하게 외우거나 외우거나 할 필요가 있다.
양리는 자신의 일을 묻지 않고 답이 빠르다고 말한다. 전화와 방호뿐만 아니라 회사와 관련된 모든 것을 다 알아야 한다.
바로 < p >
'p '' 몇 번 싱가포르 고객이 협조하여 양리가 로비에 배치하여 잠시 기다리게 하였다.
고객들이 함께 앉아 이 새 파트너에 대한 실적에 대해 잘 모르는데 양리는 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예의 바르게 말했다. “만약 가능하다면 여러분들을 점용할 시간이 있으면 간단히 소개할 수 있습니다.”
양리는 최근 몇 년 동안 판매 실적, 시장 점유율, 운행 상황이 조리 있게 말했다.
판매매니저가 맞이할 때 고객들은 “당신들 회사가 큰일 났습니다. 한 일반 직원이 자기 회사의 실적을 다 털어놓을 수 있다니, 얼마나 강력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이런 기업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리 사장은 "회사 연회와 매번 예회, 각 부서의 상황을 상세하게 기록했다"고 답했다.
사장은 자기도 모르게 그녀를 괄목으로 보았다.
바로 < p >
은 매우 빨리, 이 열정을 섬세한 앞무대에서 회사의 화사한 풍경이 되었다.
사실 양리의 방법은 당초 많은 동료들에게 바보 모자로 비웃었다.
예를 들어 전화벨이 세 번 울리기 위해 연결된 양리는 컵을 들고 회사로 들어가지 않고 최대 수준으로 화장실에 들어가는 횟수를 줄이고, 양리는 상감령이 아니라고 믿는다. 하나하나 미지의 전기가 잠재된 고객일 수도 있다. 아마 백만 위안의 장사가 제때에 열성적으로 이어질 것이다.
예를 들어 점심 식사 후에 양리는 늘 홀을 청소해야 한다.
어떤 사람은 멍청하다고 말하지 마라, 회사가 물업회사에 돈을 지불했다.
양리는 "물업회사 청소 시간이 회사 오후 근무 30분 늦은 시간보다 낮에 드나드는 직원들이 많다. 바닥에는 발자국이 가득 찼다. 고객이 오면 회사의 첫인상에 영향을 미치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하느님 마음 있는 사람'을 비롯해 1년 후 우수 직원의 칭호와 추가 보너스 파천황은 처음으로 양리라는'가장 바보'의 앞자리에 놓였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3. 여러분이 가장 적당한 일을 최선으로 하기 위해서 `strong ` `의 `의 `
회사 규정은 연말마다 직원들이 연말 상술보고를 작성하고, 자신의 일년 내내 서면총결을 맺고, 경험을 총결성하고 목표를 세워 건의를 해야 한다.
회사에서 천 명의 직원들이 모두 이 행동을 최대의 형식주의로 풍자했다.
바로 < p >
'p '때문에 양리가 자판으로 키보드를 한 글자씩 두드릴 때 노직원들은 멍청하지 말고 인터넷에서 고치면 된다.
천부의 보고가 쌓여 보니 사장의 키보다 더 커서, 사장은 우스갯소리를 보고 결국 폐지를 팔았을 것이다.
바로 < p >
‘p `양리는 이견이 없기 때문에 1년 동안 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확실히 많은 감회가 있었고, 이 기회에 조언과 설상을 제기하고 싶었다.
앞서 양리의 건의는 부처의 주관으로 가장 많았고, 그의 직위와 신분으로 진술하고 싶다면 일종의 사치스러운 일이다.
양리는 이번 기회에 회사의 현황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향후 발전의 조언을 철저하게 표현해야 한다는 충동적인 견해를 빌려 보아야 하며, 그녀는 그림과 더불어 무성한 보고를 더 나은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을 따라서 양리는 매일 저녁으로 집에 돌아와 식사 후 첫 번째 일은 컴퓨터 전용 재료에 뛰어들어 도표를 그리는 것이다.
일주일 뒤 패션 잡지 같은 연말 총결산 회사 사무실로 배달됐다.
컬러 표지에는 회사의 표지와 취지이며 속표지에 목록과 요지가 있다.
본문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각각 나의 일과 나의 견해와 나의 건의다.
각 부분마다 상세한 데이터와 직관적인 도표도 있고, 만화 형식으로 회사의 존재하는 불량 작풍과 낭비 현상을 보여줬고, 마지막은 성실한 조언과 격정적인 설정이다.
바로 < p >
의 다음 며칠 동안 회사 직원들이 모두 이 기막힌 연말 결말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연말 결산도 이렇게 쓸 수 있을 줄은 몰랐다고 해서 양리의 한꺼번에 회사의 화제가 되었다.
또 사흘이 지나자 사장은 양리씨를 사무실로 외치며 "네가 처음 초빙을 하든 이번 총결을 써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보고서를 네 번 보았습니다. 당신은 문제를 매우 정확하게 보았습니다. 생각도 명료합니다. 창의적이지만, 당신이 회사에 대한 그 책임감을 더욱 감상합니다. 당신은 더 적합한 일자리를 필요로 할지도 모르니까 잘 하세요."
바로 < p >
‘p ’은 이렇게, 이 회사에서 가장 멍청한 직원으로 직업 생활을 하는 고속도로에 올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기몽의 여행: 아이카리 2019 상하이 패션주 S20 KIDS WEAR 이 화려하고 화려한 북유럽 말세 신화!
- 조류 풍향표 | 종아리가 굵어서 어떻게 부츠를 선택합니까?매년 자신의 전화 한 켤레를 산다!
- 유행화 | 블랙 해골 Air Force 1 신발 위에 발미도 석출 할로윈 테마
- 패션 브랜드 | OAMC X Fragment Design 연명 시리즈가 풀려났고, 등원호가 직접 폭로했다.
- 패션 브랜드 | MCM X Bape 연승 시리즈 Lookbook 공식 석방, 이번 주 발매~
- 유행화 | RHUDE X Vans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신발 위에 발미도 감상
- 유행화 | Travis Scott X Nike Air Force 1 연승화 발송 날짜 정식으로 확정~
- 유행화 | 아디다스 Futurepacer 밝은 은칠레 배색 슈즈를 내습하고 조형 전위
- 유행화 | Air Force 2 Low 신발의 새로운 레드 배색, 클래식 GUCI 분장
- 패션 브랜드 | 리비 & 35 39; S X & 성구대전; 연승별별 시리즈 를 선보여 복고풍 비주얼 잔치
- 이닝: 청재고 작업이 꼬리 브랜드 전환형 최급력 단계에 접어들었다.
- 러시아와 구미 (유럽과 서양) 의 모피 수출은 이득이다.
- 브랜드 피초전략: 상가 입주 서명식 성대하게 거행
- 이탈리아 화교 친목회: 푸젠 폴리트 그룹
- 전문가들은 부신 피혁 산업 단지 를 참관하고 헌책하였다
- 화봉 초섬: 신제품 출력 증가
- 중국 국제 가죽 전람회 영향력 은 상가 신제품 의 첫 번째 플랫폼 이다
- 보스턴: 비즈니스 브랜드를 달리고 남장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 손리: 파란 치마를 걸으며 하이힐을 매콤한 엄마 포스
- 비밀:국내 전자상들이 파는 사치품의 출원은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