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크로스 전사들이 해외 전장 확장 및 한반도 협정
아리바바
국경 전상 의 폭풍 이 경외 를 휩쓸고, 수역 연합 삼성 이련 등 백여 여 명 이다
패션
브랜드, 글로벌 패션 주쇼.
이번에 글로벌 매수인 알리로 한국 드라마의'패션의 도시'를 그려냈다.
9월 16일 알리바바그룹은 서울에서 해외 전장 확대를 위해 해외 브랜드상과 더 가까운 거리를 해외상과 국제협정을 맺겠다고 밝혔다.
'해외수영장 '첫 번째 역으로 알리바바그룹이 깃발을 거느리고 타오바오, 천고양이 등 소매 플랫폼으로 한국 패션협회, 한국 유명 의상 미장그룹과 삼성그룹, 이랜드그룹과 중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한국 본토기업의 하나인 세정그룹, TWEE 그룹, 수십 개의 유명 한국이 창립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등 한 라운드의 기세가 큰 ‘한풍 패션주 ’를 발산하고 있다.
많은 한국 본토브랜드들도 애리플랫폼에 기회를 빌려 중국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리 측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수입 상품은 아리플랫폼에서 연간 판매액이 100억 위안을 돌파했다고 한다.
한수입 상품 소매 규모가 100억 억 위안에 달하는데, 기업은 알리동풍을 빌리려'제2 내수 시장'을 배양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브랜드 입주 알리플랫폼, 뷰티, 여성복 의상, 생활백화점, 모아 등 업계 입주 브랜드가 가장 많아 한국 브랜드 입주 총수 60%를 넘는다.
국내 소비자들 눈에는 뷰티 화장품, 의상, 3C 디지털, 간식 등이 소비 빈번과 소비 수가 가장 많은 분야다.
우리는 이제 한국이 패션산업의 옥토가 되었으니 더 많은 국가와 지역의 사람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를 추천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알리바바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더 많은 한국 유명 기업, 특색 중소기업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대문을 잘 만져 볼 수 있다고 믿는다.
물론 중국 좋은 상품도 활발하게 발전한 양국 무역을 통해 한국 국민에게 온 것을 매우 환영합니다.
이관섭 한국산업통상자원부 차관섭이 말했다.
최근 한 ·중 ·중 ·중 ·각 차원이 서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경로 전신자
이호소식은 2015년 3월 한중 자유무역협정이 정식 체결되었고 중국정부는 양회 보고서에서 중국이 출국 첫 목표국이 되었고 재정부는 새 수입 관세 정책을 실시하고 한국 수입상품에 대폭 감세 등을 실시해 업계의 놀라운 연속이다.
국내 인터넷 업계 및 국경무역분야 선병, 알리바바도 양국 기업의 경로협력 중 빈번히 다리를 세우고 있다.
5월 18일 알리바바 회장 마윈 (Aribabababa) 회장이 한국 서울로 출국해 알리 (한국관) 에 참석해 한국 브랜드와 제품들이 더 많은 것을 의미하며 아리플랫폼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 친밀한 접촉을 이뤄낼 수 있다는 뜻이다.
지난 17일 오전 알리바바그룹 중국 소매사업군 장건봉 삼성물산의류사업군 윤주화 사장과 삼성물산본부는 "협조 양해각록 (MOU)'을 체결했다"며 양측이 전략협력 파트너관계를 심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리바바 중국 소매사업군 장건봉 (행진봉) 회장은 "삼성과 이번 합작을 이뤄서 기쁘다"고 말했다.
인터넷과 패션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살아가는 업종, 삼성은 위대한 기업이다. 아리도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다. 채널과 소매 차원의 이외에도 쌍방의 혁신력과 플랫폼을 더 잘 맞출 수 있도록, 상업과 인터넷 업계가 더 잘 융합되고, 인터넷 업계의 패션을 바꿔 삶을 바꾼다.
장건봉은 현재 휴대전화 타오바일 활발한 사용자 (DAU)가 이미 1억 1억 원을 넘어 국제브랜드도 늘어나고, 알리다데이터를 통해 그들의 중국 소비자들을 알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알리바바와 본격적인 협력에 나서면서 윤주화 삼성물산 회장은 한중 양국 각자의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서 협조에 더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삼성은 천고양이 3곳의 의상 플래그숍인 빈폴, 래픽도, Mvio, 내년에는 패션 브랜드'8초'를 중국 진출, 선점 점으로 채택해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개설할 계획이다.
우리는 모여서 계산하고 천고양이의 협력을 통해 제2의 내수 시장을 키우기를 바란다.
자료에 따르면 삼성물산은 삼성그룹의 전신으로 2015년 설립된 삼성 모직 (제1모직)과 삼성물산합병으로 현재 국내 최대 종합상사 중 하나로 연간 매출액 300억달러를 달성하며 202020년 매출액은 550억 달러로 한국 랭킹 위젯 업체에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까지 삼성은 천고양이에서 3개의 의류 플래그숍인 빈폴, 래픽, Mvio, 내년에는 빠른 패션 브랜드'8초 '진출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선상 마케팅 플랫폼을 획득하고, 천고양이의 첫 번째 플래그숍을 개설할 계획이다.
같은 전략 파트너인 이랜드그룹 전자상사업부 리이 글로벌 회장 (KYOUCHANG) 도 협력 전경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천고양이, 집계 플랫폼은 현재 중국의 최대 온라인 거래 플랫폼이다. 특히 천고양이가 처음으로 쌍열, 합산 99활동으로 전파 분야에서 기적적인 판매 실적을 창조했다.
현재 천고양이 및 모음은 이랜드그룹이 가장 핵심적인 전기 채널이며, 이랜드그룹이 전기 사업의 핵심 진지다.
예.
또 이 그룹에 따르면 이랜드그룹과 천고양이, 합산 첫 연도, 매출액은 이미 인민폐 3억원을 넘어 올해 6억위안을 넘어 100%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기내 입주 브랜드도 2013년 2개 브랜드에서 20개 브랜드로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알리가 이랜드그룹을 위해 더 많은 양질적인 고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성장은 그룹 브랜드 점유율과 플라스틱 브랜드 이미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국 드라마 붐 이 방대한 수요 를 낳 고, 데이터 는 중국 소비자 가 가장 기꺼이 그 의상 뷰티 메이크업 을 구매 했 다
이번 아리선에 참여한 한국 기업은 의상, 액세서리, 신발, 뷰티 등 각 분야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협력에 참여한 주요 브랜드는 삼성그룹, 이랜드그룹, 세정그룹, TNJ 그룹, 한스킨그룹 등이 포함됐다.
'한국 드라마 붐'이 중국에서 오랫동안 불식한 만큼 한국 의상 상품에 대한 수요량이 급증하고 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2013년 방한 432만 중국인 관광객 중 약 80%의 관광객이 한국 의상 가방을 구매하기 위해 왔다.
한국패션협회 원대연 회장은 과거의 실크로 현재까지 체계화된 한중 무역협정, 문화 패션산업은 모두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중 기업은 디자인과 유통 분야에서 더욱 밀접하게 협력해야 하며, 양국은 아시아에서 세계 패션의 중심축이 되어야 한다.
알리바바그룹의 소매사업군 장건봉 회장은 현장에서 알리바바는 매일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만족시키느냐는 생각을 하고 있다.
하지만, 중국 전자상무침투률이 높아지고 있으며, 중국의 소비 잠재력 있는 중산계급 집단이 장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품질에 대한 요구가 높고, 더 좋은 서비스를 얻고 더 편안한 쇼핑 체험을 희망하고 있다.
현재의 경로전상 경쟁에 대해 언급할 때 간질은 “경로전상들의 출하량이 부족하면 규모화된 판매를 하기 어렵고 장사가들도 이윤을 남기기 어려울 것 같다 ”고 말했다.
이번 패션브랜드 200여 명이 이번 한풍 패션주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브랜드들은 이미 중국 시장에 진입하여 널리 알려져 있으며, 또 한국 본토에서 널리 인기를 끌 수 있는 브랜드가 더 많지만, 중국 소비자들은 아직 그들을 알 기회가 없다.
우리는 이 브랜드들이 빠른 시일 내에 중국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매우 바란다.
장건봉.
이번 합작 후 한국 본토브랜드는 천고양이, 천고양이 국제 등 플랫폼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한국직우편'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즉각 가장 IN 에 접촉할 수 있는 한국 패션을 선보일 전망이다. 가장 아름다운 한국 드라마 남녀 주인공과 같은 옷차림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세계화 및 중국 시장에서 달성된 많은 공감, 알리는 또 중국 소비시장에서 신제품 수입 동기화, 선상선 아래 채널 융합, 공유 데이터 등 측면에서 협력, 기업은 한국 지역 내에서 판매하는 일부 브랜드를 점차적으로 옮겨 타오바오 천고양이를 합산하는 등 플랫폼을 달성하고, 중국 전기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일련의 전략 동작을 달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와 함께 전자상업계의 분석은 한국의 전자상거래 침투율이 90% 에 달했으며, 중국은 현재 50% 가량, 미래는 모바일 영역을 둘러싸고, o2o 연결선 아래 패턴, 알리와 삼성은 여전히 더 큰 협력공간이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교제 소통 | 남에게 ‘ 아니 ’ 라는 말을 배워야 한다
- 마케팅 수첩 | 강세 채널 전자 상거래 실천과 형태
- 업종 주식 시장 | 棉花行情或将继续维持震荡偏弱
- 마케팅 수첩 | 강세 루트 중국 전자상판상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합니까?
- 마케팅 수첩 | 销售人员商务谈判的三个坎
- 보전을 경영하다 | 미천 라면의 패락
- 산업 집단 | 합천'사환상 단추'가 백억급 바디방적 의상을 조성하였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주요 짧은 섬유 분류 판매량
- 교제 소통 | 동료 관계에 영향을 끼치는 9가지 행위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美国海关修订纺织品及服装原产地规定